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 솔로 16기 영숙 논란 다시보기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by 하윤파파요 2023. 9. 14.

나는 솔로 16기가 방영 중인 가운데 이번 회차에도 어김없이 빌런이 등장하며, 빌런은 다름 아닌 영숙으로 영숙을 제외한 나머지 참가자들 또한 역대급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영숙은 최고의 논란을 매회 끊임없이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다시 보기 다시 보기 방법으로 각종 OTT인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쿠팡플레이를 활용해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으며 16기 돌싱 편에 대해 영숙의 논란과 함께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나는솔로

ENA에서 제작한 리얼리티 연애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과거 리얼리티 연애프로그램의 시초인 짝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전체적인 틀이 짝과 거의 흡사하게 진행이 됩니다.
 
현재 16기까지 진행이 되고 있는 가운데 매 시즌 새로운 빌런이 등장하며 인터넷, TV 등 각종 포털에 실시간 인기검색어로 등재가 되기도 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출현한 사람들 대다수가 인스타 팔로워 최소 1만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되고 있어 약간은 우려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나는 솔로는 현재 16기로 진행이 되고 있는 가운데 매 기수마다 특별한 주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태솔로, 쌍둥이, 돌싱등 특별한 주제로 진행이 되는 가운데 16기의 경우 두 번째 돌싱 편으로 또 한 번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 기수마다 탄생하는 빌런이 이번 16기에서는 다수 등장하고 있어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영숙 논란

나는솔로16기 영숙

나는 솔로 16기 최고의 빌런 영숙입니다. 1988년 만 35세로 슬하에 1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양육자입니다. 무용강사로 소개가 되었지만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에 올라온 명품제품들이 가품이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반응형

 

쇼핑몰에 올라온 명품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영숙의 쇼핑몰의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지만 인터넷 쇼핑법상 쇼핑몰의 정책에 상관없이 환불조치는 해줘야 하며, 특수한 경우는 수제작을 통해 직접 제작할 경우 환불을 안 해주는 경우가 있지만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가품을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영숙은 있지도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니며, 특히 옥순을 질투해서인지 광수와 커플을 향해 가는 옥순과 광수의 사이를 아사리 판을 만들어 놓고 본인은 모른 척 발뺌을 해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영자 논란

나는솔로16기 영자

나는 솔로의 영숙에 묻힐 뻔했지만 영숙이 없었다면 단연코 최고 빌런이라고 칭해지는 영자입니다. 영자는 1992년생 31살 슬하에 자녀 1명을 자녀를 두고 있으며, 양육자입니다. 직장은 삼성전자 고졸출신으로 꽤 오랜 시간 직장생활을 한 직장인입니다. 이번 16기는 유독 없는 말을 지어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영자의 경우에도 옥순 본인은 계속해서 광수라고 말했지만 영자는 다른 사람들한테 옥순은 영수라고 말하고 다니며 급기야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영수가 영자에게 철벽을 치는 것이 너무하다고 보이긴 했지만 영자 본인의 행동을 보면 자업자득이라는 말이 떠올를 정도로 자신감과 자존감이 너무 낮은 모습으로 불편함을 만들고 있습니다.
 

영철 논란

나는솔로16기 영철

1983년 올해 나이 40살의 영철은 환경부 공기업에 다니고 있고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으며, 양육자입니다. 영철의 경우 시원시원한 키와 이목구비로 초반 첫인상에 여성들의 관심을 받았으나 회차를 거듭할수록 가벼운 모습을 보이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과는 달리 자식이 반대하면 절대 만날 수 없다는 말로 좋은 감정을 지닌 정숙에게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물론 양육자이며 자식을 키우고 있는 훌륭한 부모이지만 자식을 설득하거나, 자식이 납득할만한 좋은 여성을 고른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기에 미리부터 말을 하는 것이 이해가 가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또한 영철 또한 사람들에게 없는 말을 전달하고, 원래 있는 사실보다 훨씬 부풀려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많은 논란을 만들고 있습니다. 급기야 화가 난 광수는 제작진에게 방송 녹화분 확인을 요청할 정도로 뻔뻔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영철 또한 남자 출현진들 가운데 최고의 빌런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다시 보기

나는 솔로 16기의 경우 SBS 플러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를 통해 다시 보기가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거의 모든 OTT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대부분의 가정에서 하나 이상의 OTT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입되어 있는 OTT 중에 나는 솔로를 제공한다면 그것을 통해 나는 솔로 다시 보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포함한 각종 OTT 서비스의 요금제를 한눈에 보시고 싶으신 분은 다음의 글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및 국내 OTT BEST 5 요금제 비교

오징어 게임을 시작으로 국내 제일의 OTT 서비스가 된 넷플릭스를 포함한 국내 유명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브)의 요금제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유명한 넷

sazoro.co.kr

 

넷플릭스

국내 1등의 OTT 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오징어 게임, 더글로리와 같은 오리지널 시리즈를 비롯해 가장 많은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직 OTT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넷플릭스 가입을 통해 나는 솔로 다시 보기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사용법과 계정공유 추후 계정공유 금지 방안 알아보기

넷플릭스 사용법과 계정공유 그리고 추후 계정공유 금지 방안에 대해서 누구나 알 수 있게 쉽고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국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 (OTT)으로

howru-hayoon.tistory.com

 

웨이브

웨이브의 경우 TV프로그램을 다시 보는 가장 좋은 OTT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다시 보기 또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웨이브를 통해 나는 솔로 다시 보기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빙

티빙의 경우 웨이브와 매우 흡사한 OTT 프로그램으로 웨이브와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케이블 TV 다시 보기입니다. 비슷한 금액대와 화질 및 모든 것들이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최근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스우파 2와 같은 프로그램을 보시길 원한다면 티빙을 통해 나는 솔로, 스우파 2 다시 보기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우파2 다시보기 [티빙, 유튜브] 베베의 리더 바다(제2의 바타)

지난 8월 22일 드디어 스우파 2가 첫 방영을 시작한 이래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스우파 2의 경우 Mnet에서 방영 중이며, 스우파 2를 다시 보기 위해서는 티빙을 이용해야 합니다.

howru-hayoon.tistory.com

 
 

마치며

아직 방영 중에 있으며, 최종 결정이 남아 있기 때문에 남은 회차에 영숙을 비롯한 남은 출현진의 스탠스를 지켜보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방송이 끝나지 않은 상황임에도 벌써부터 고소를 하겠다고 나선 영숙이 과연 방송이 끝나고 진행되는 라이브에 출현을 할 것인지가 궁금하며, 지금까지 나온 모든 논란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고 대답할지가 매우 궁금합니다.
 
10기 이후로 매우 오랜만에 나는 솔로를 시청했지만 역시나 매운맛이 많은 예능이었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돌싱 편은 좀 더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들 잘 마무리해서 좋은 인연을 만나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데에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