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방문후기

서울 근교 가깝고 좋은 키즈 카페 카페 더 키즈 목감시흥점 리뷰

by 하윤파파요 2023. 5. 16.

 안녕하세요 하윤파파입니다. 오늘은 우리 집 귀염둥이 하윤이의 최애 장소중 하나인 키즈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매일매일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오늘 뭐 하지?라는 생각 아닐까요? ㅎㅎ

저희도 매주 주말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생각보다 아이 스케줄에 맞추어 이동하고 계획을 자다 보면 틀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최대한 아이 낮잠과 밥시간을 고려해서 동선을 짜다 보니 생각보다 먼 거리를 이동하는 것이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원래는 집 근처 보라매 공원을 자주 가야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하필이면 중앙 잔디공원이 잔디 보수로 인해 7월에나 열린다고 하지 뭡니까 ㅠㅠ

 

너무 좋은 중앙 잔디공원이 7월 재개를 기준으로 보수중입니다. ㅠㅠ

 

그래서 고민 고민 끝에 검색을 통해 찾아낸 곳이 바로!!!

 목감에 있는 카페 더 키즈 키즈카페 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는 역시나 키즈카페만 한 곳이 없지요. 엄마 아빠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과 음식 그리고 아이의 체력을 한껏 빼어놓을 수 있는 키즈카페는 역시나 최고의 놀이터임이 분명합니다. ㅎㅎ

 

 키즈카페를 여러 군데 두루두루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키즈카페를 다녀보고 둘러본 결과 생각보다 놀이 시설이 협소하다 (아이들이 많으면 상대적으로 그렇게 느껴져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모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굉장히 한정적이고 이 또한 협소하다고 느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입장하다 보니 한집당 최소 2명에서 그 이상의 인원을 허용해야 하다 보니 키즈카페의 공간이 제법 넓지 못하다면 생각보다 좁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키즈카페인데요. 저희가 오늘 소개해드릴 키즈카페 카페 더 키즈 목감시흥점은 그런 답답함과 단점들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키즈카페였습니다.

 

 

 카페 더 키즈 시흥목감점

위치 : 경기 시흥시 목감전원로 38 레이크썬 빌딩 3,4층

 

 

 

 

영업시간 : 월화 오전 10시 ~ 오후 8시

                  수목 오전 11시 ~ 오후 8시 금 오전 11시 ~ 오후  12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2시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입니다.

 

가격 : 2시간 기준으로 12개월 미만 8천 원 11세까지는 14000원 보호자 입장료는 3천 원으로 음료주문 시 입장료 없습니다.

 

 

 (그날그날 공휴일과 기타 사항에 따라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가능 (다소 협소함) 지하주차장은 다소 협소하지만 건물 밖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도보 5분 안쪽으로 무료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이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카페소개

 

 매장 평수 3층 120평 4층 180평 규모의 총 평수 300평의 목감 되채 규모의 키즈카페로 물왕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일품인 키즈카페입니다. 부모들의 좌석이 좁고 불편한 것이 일반적인 키즈카페에 비해 부모들 또 한 편히 쉴 수 있는 호텔라운지바급의 고급지고 넓은 좌석으로 구현이 되어있으며 부모들의 먹거리 또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3층과 4층으로 구분 지어져 있는 목감 카페 더 키즈는 4층이 메인 공간을 이루고 있습니다. 4층은 다소 조금 더 큰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적당하고 좋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층으로 내려가시게 되면 쾌적한 공간에 이제 막 돌 지난 아이들이 놀기에 아주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과 4층이 별개의 공간으로 놀이시설이 구분되어 있지만 목적과 나이에 맞게 놀기가 아주 좋습니다.)

 

 

 키카의 꽃은 역시나 먹거리 아니겠습니까~ 우리 아이들 먹을거리야 부모님들이 충분히 준비해서 가시기 때문에 가셔서는 부모님들도 맛있는 음식으로 당충전도 하시고 에너지 보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생가하는 카페 더 키즈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이 라운지입니다. 물왕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뷰는 정말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며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그저 뷰를 바라보는 것만으로 날릴 수 있게 해 줍니다.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는 카페 더 키즈는 이렇게 라운지뿐 아니라 좌식 테이블과 룸 형태의 휴식공간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데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의 휴식 공간이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인해 마땅치 않은 기타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굉장히 훌륭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아직 목감의 지역 특성상 붐비지 않는 환경으로 인해 우리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너무 좋은 키즈카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희 딸이 제일 좋아하는 장소중 하나인 곳입니다. 제법 경사가 있지만 두 돌 이상의 아이라면 안전에 유의해서 즐길 수 있는 올라타는 공간과 (정상 부근에 벨 누르는 게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또 키즈 카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방방도 사이즈별로 층마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붐비지 않게 이용하 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큰 트램펄린 공간에는 벽 쪽에 빔으로 실시간으로 뽀로로와 핑크퐁 같은 아이들의 최애 영상들이 쉬지 않고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 저희 딸도 여기서만 1시간 이상을 보냅니다 ㅋㅋ)

 

 키즈카페가 워낙 많이 있고 사실상 그 많은 키카를 다 가보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환경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것 또한 물론 중요하지만 우리 아이가 좋아하고 잘 놀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판단하고 파악하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깝고 쾌적한 카페 더 키즈를 벌써 4번이나 방문했는데 전혀 지루해하지 않고 잘 노는 것을 보면 새로운 곳을 가야 하나라는 생각은 부모의 욕심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맨날 똑같은 곳만 갈 순 없지만요 ㅋㅋ) 새로 생긴 도시인만큼 그 주변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키즈카페 이용후 물왕호수를 한 바퀴 돌아본다면 그것 또한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시간 이용이 아쉬울 때 주변산책까지 마무리하면 꿀잠 가능!!!!

 

 부모입장료가 따로 있지만 거의 모두 음료를 주문하기 때문에 음료를 먹게 되면 부모 입장료도 없고 아주 괜찮은 키즈 카페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들 한 번씩 가보셔서 재미있게 놀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